약관동의
  • 서비스 이용약관

    카수리 서비스 이용약관 [1장 총칙] 제 1조(목적) 본 약관은 '(주)카수리(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카수리”와 “런오일”를 이용함에 있어서, 회사와 서비스 이용 고객 간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조(용어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1. "카수리"와 “런오일”이라 함은 회사가 자동차 수리, 자동차 수리 견적 및 자동차 정비, 출장 엔진오일 교환, 출장 배터리 교체 서비스 등 자동차 전반의 서비스를 이용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인터넷 장치(정보통신설비, 컴퓨터, 유무선 모바일 단말기)를 이용하여 재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어플리케이션을 말한다. 2. “카수리”와 “런오일”(이하 서비스)이라 함은 상표명으로 “카수리”, “런오일” “카수리 런오일”을 사용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를 지칭한다. 3. "회원"이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ID(e-mail)를 부여 받은 자를 말한다. 4. "비회원"이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한다. 5. "이용자"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약관에 따라 정보이용을 한 기관이나 업체 및 개인(회원, 비회원)을 통칭하여 말한다. 6. "개인정보"란 이용자가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이용자가 가입시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수집된 정보를 말한다. "개인정보"에 관한 지침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참조한다. 7. “게시물”이라 함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에서 게시한 컨텐츠(문자, 부호, 음성, 영상, 음향)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파일, 링크 등을 의미한다. 8. “예약” 및 “주문거래”라 함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매매거래가 이루어지는 행위를 말한다. 9. “할인쿠폰”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비용 할인권으로 사이버 쿠폰과 인쇄쿠폰을 말한다. 10. “할인상품권”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비용 할인권으로 사이버 쿠폰과 인쇄쿠폰을 말한다. 11. “이용쿠폰”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인쇄쿠폰을 말한다. 제 3조(약관 게시, 효력 및 개정) 이 약관은 회사의 서비스를 합리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정책으로 이용자가 동의하는 시점부터 효력을 발생한다. 1.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본 고시를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내용 및 시행시기 등을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하고 시행할 수 있다. 2. 1항의 규정에 따라 개정된 고시는 개정내용이 관계 법력에 위배되지 않고 별도의 경과 규정이 없는 한 개정 이전에 서비스를 이용한 이용자에게도 적용된다. 3. 회사는 콘텐츠산업 진흥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기존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일정기간 서비스 내 공지하고, 로그인 시 동의 창 또는 별도의 연결화면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고지한다. 5. 회사가 전항에 따라 이용고객에게 통지하면서 공지 또는 공지∙고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이용고객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 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본다. 6. 이용고객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고객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7.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른다. 제 4조(이용신청 및 승인)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개인의 정보를 제공하고 회사는 이를 수집하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1. 서비스 이용은 회사가 서비스 이용 승인 직후부터 이용할 수 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였을 경우 또는 제공되는 서비스를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사용하거나 훼손하는 행위 등의 목적에 활용하고자 하는 경우 이를 승인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회사가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회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최적의 서비스로 제공하고자 목적이다. 제 5조(이용 철회)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취소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가입을 통해 개인 정보에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동의한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다. 동의 철회 및 탈퇴는 해당 서비스의 해지를 선택하거나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제 6조(서비스 이용 제한과 해지) 회사는 아래 사유로 이용자의 서비스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다. 1. 서비스 장애, 보수, 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국가비상사태, 이용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중지하고자 하는 경우 5. 이용자의 부적절한 행위, 고의, 중과실을 범한 경우 6. 이용자가 제 10조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7. 이용자가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에는 사전 통보 없이 이용을 해지할 수 있으며, 서비스 운영과 업무방해로 손해가 발생하면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도 있다. 제 7조(휴면계정 전환, 회원탈퇴) 1. 회사는 회원이 본인 계정의 마지막 로그인 일시로부터 1년이 초과되는 시점까지 다시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해당 회원의 계정을 휴면계정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환과 동시에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해당회원의 개인정보는 모두 파기 처리될 수 있으며, 계정의 이용은 불가 및 계정복구가 되지 않을 수 있다. 2.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회원탈퇴" 화면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한다. 3. 회원이 탈퇴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개인정보와 게시물은 소멸될 수 있다. 제 8조(이용범위)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타사의 모바일, 웹 사이트 또는 특정 콘텐츠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다. 이런 경우 회사는 외부사이트 및 콘텐츠에 대한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콘텐츠의 유용성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보증할 수 없다.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는 기능만을 이용자에게 사용할 수 있는 범위를 주는 것뿐 이므로, 이용하는 사이트의 정책은 회사와는 무관하다.(보증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 9조(회사의 역할과 책임) 회사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또한 이용자의 서비스에 대한 모니터링을 수행하여 이용자가 이용지침을 위반하거나 서비스에 위배되는 행위 등을 유발하는 경우, 이에 대한 이용개선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응하지 않을 경우 이용자의 개선조치 전까지 서비스 이용제한이 있을 수 있다. 제 10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이용지침 및 관계법령 등을 준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하며, 서비스의 안정적이고 원활한 운영에 협조하여야 한다. 1. 이용자는 부정확한 개인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로 입력할 경우 회원 자격 상실 및 서비스 이용이 불가할 수 있다. 2. 이용자는 서비스 신청 시 등록된 개인정보의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정정 및 변경을 첫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을 통해 인증 받는다. 변동사항에 대한 인증 누락으로 인한 불의의 사고에 대해서는 이용자의 책임으로 한다. 3. 1,2항에 대한 역할과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에 해가 될 시에는 『정보 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다. 4. 이용자는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사의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허가 없이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인 없이 무단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2) 서비스상에서 회사의 승인 없이 상업적 홍보를 하거나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음란물, 폭력적인 메시지 등의 문자, 영상, 음성 등이 컨텐츠를 게시 또는 배포하는 행위 3) 회사직원 또는 서비스 운영자를 사칭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활동하는 행위 4) “예약” 및 “주문거래”를 반복적으로 신청 및 취소하여 업무에 방해를 주는 행위 5) 회사에 전화 및 문자, 영상, 이메일 등을 이용하여 악의적인 내용 및 욕설 등 업무방해를 일삼는 행위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의 정보, 문자, 문장, 도형, 음성, 영상, 음향 등을 유포하는 행위 7)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제 11조 할인쿠폰, 할인상품권, 이용쿠폰 1. 쿠폰의 발급기준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이용자에게 부여되며, 유효기간은 쿠폰에 별도 기입한다. 유효기간을 초과한 경우 유효성을 상실한다. 2. 할인쿠폰의 사용조건에 관한 사항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3. 제 10조에 의해 이용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할인쿠폰 사용 제한 또는 유효성을 무효화할 수 있다. 4. 휴면계정 전환과 회원탈퇴, 회원자격상실 시 할인쿠폰은 자동 소멸된다. 5. 각 쿠폰은 금전적 이익을 목적으로 하지 않는 경우 양도가 가능하나, 서비스 이용된 경우 유효성을 상실한다. 6. 회사에서 직접 또는 위탁 판매한 이용쿠폰과 할인상품권은 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하고 영수증을 제출하면 14일 이내 환불한다. 7. 할인상품권과 이용쿠폰은 유효성은 기입된 내용에 따른다. 8. 각 쿠폰에 기입된 코드가 사용된 경우 서비스 이용중 또는 서비스 완료로 간주하여, 재사용할 수 없으며, 유효성이 상실된다. 9. 쿠폰은 현금화할 수 없으며, 신용거래의 수단으로 사용할 수 없다. 10. 지급 이후에는 쿠폰 소유권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음으로 훼손, 분실, 무단사용에 유의하여야 한다. 제 12 조 (주문거래 기록의 보관) “주문거래”의 거래기록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규정에 의해 일정기간 동안 보존 할 수 있다. 제 13 조 (주문거래 시 가능한 결제 수단)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다. 1. 신용카드 결제 2. 가상계좌 결제, 포인트 3. 기타 회사가 추가 지정하는 결제수단 제 14 조 (주문거래 시 구매결정 및 송금) 이용고객은 본 약관 및 회사가 정한 규정에 따라 다음 각 호의 절차를 거쳐 “주문거래”를 할 수 있다. 1.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2. 성명, 예약일자, 연락처의 입력 3. 재화 또는 용역 금액의 확인 4. 결제방법의 선택 제 15 조 (주문거래 시 취소 및 환불) 1. 회사의 “주문거래”시 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한다. 2. “주문거래”시 자동차 수리 및 관리 서비스 성격에 따라 회사는 별도의 취소 및 환불 관련 규정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 계약 및 이용조건 상의 취소 및 환불 규정이 우선 적용된다. 3. “주문거래”시 자동차 수리 및 관리 서비스의 특성상 취소와 환불은 해당 서비스 제공 업체와 확인 후 처리 하게 되며, 신용카드결제는 신용카드사의 환불기준에 의거하여 시일이 소요될 수 있다. 제 16 조 (면책조항) 회사는 다음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2.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3.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4. 기타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5. 회사는 이용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이용고객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6. 회사를 통해 접수를 하지 않아 전산에서 조회가 되지 않는 건에 대해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7. 회사는 이용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용고객 상호간 및 이용고객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고,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부담하지 않는다. 8. 수리계약 및 자동차 관리 서비스 계약은 이용고객과 해당 서비스 제공 업체 간의 계약이므로 해당 서비스 과정에서 발생한 하자의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배상의 책임이 없으며, 다만 회사는 이용고객과 해당 서비스 제공 업체 간의 적극적 중재역할을 담당한다. 9.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17 조 (분쟁의 해결) 1. 회사는 이용고객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한다. 2.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한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준다. 3. 회사와 이용고객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고객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다. 제 18 조 (재판권 및 준거법)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되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민사소송법상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로 한다. 부 칙 본 약관은 2017년 4월 05일에 개정되었으며, 2017년 4월 7일에부터 적용됩니다. .
  • 개인정보 취급방침

    카수리 개인정보 취급방침 1. 개인정보 보호와 취급방침 1) ㈜카수리의 “카수리 개인정보 취급방침”이란 이용자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함으로써 이용자가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카수리 (이하 “카수리”이라 함)을 운영함에 있어 준수해야 할 지침을 의미하며, 카수리는 대한민국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2) 카수리는 이용자의 ‘동의를 기반으로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및 제공’ 하고 있으며, ‘이용자의 권리(개인정보 자기결정권)를 적극적으로 보장’ 합니다. 3)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카수리가 운영하는 서비스에서 적용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대한민국 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해석됩니다.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방법 모든 이용자는 카수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카수리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때 카수리는 다음의 원칙 하에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카수리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항목> 1) 서비스 이용 : 휴대폰번호, 위치정보, 차량정보, 아이디/이메일주소(이용자선택) 2) 서비스 예약 : 예약자명, 휴대폰번호, 서비스 희망 주소지 정보(이용자 선택), 차량정보, 차대번호(이용자선택) 3) 이벤트 참가 : 이용자명, 휴대폰번호, 차량번호, 이메일주소(이용자선택) 4) 서비스 중 자동 수집 : 쿠키, IP Address, 방문 일시, 이용자의 사용 OS, 기기 고유번호, 서비스 이용 기록, 불만 및 분쟁처리 기록 <개인정보 수집 방법> 1) 서비스 이용, 전화, 고객센터 등 2) 카수리는 민감 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카수리는 이용자의 소중한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정보(종교, 출신지, 인종, 사상 및 신조, 정치적 성향 이나 범죄기록, 의료정보 등)는 어떠한 경우에도 수집하지 않으며, 만약 법령에서 정한 의무에 따라 불가피하게 수집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이용자에게 사전 동의를 거치겠습니다. 다만, 해당 정보는 이용자가 확인한 시점을 기준으로 한 정보이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추가 수집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이용자에게 해당 사실을 알리고 동의를 거치겠습니다. 3) 카수리와 제휴한 외부기업이나 단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제휴사에서 이용자에게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4) 14세 미만의 회원에 대해서는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동의를 받아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3. 개인정보 이용 목적 카수리는 이용자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목적이 변경될 경우에는 사전에 이용자의 동의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1) 기기의 고유한 번호로 이용자를 식별하고, 불량 회원의 부정한 이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사용합니다. 2) 이용자에게 카수리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이용자의 문의 사항이나 불만을 처리하고 공지사항 등을 전달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3) 이용자와 약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유료 서비스 구매 및 이용이 이루어지는 경우 이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해 사용됩니다. 4) 신규 서비스가 개발되거나 이벤트 행사 시 참여 기회를 알리기 위한 정보 전달 및 마케팅, 광고 등에도 사용됩니다. 5) 이용자의 이용 패턴과 접속 빈도 분석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및 이를 통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및 서비스 개선에도 사용됩니다. 6) Google, Naver, Kakao 등 외부 애드서버 제휴업체에서 사용자나 유사 잠재고객에게 인터넷 탐색 시 방문하는 웹사이트에 광고를 개제하는 등의 적절한 광고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 보유 및 기간 카수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서비스 이용 시작일부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만 제한적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가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하거나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또는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 및 이용기간이 종료한 경우 해당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지체 없이 파기됩니다. 그리고 관계 법령의 규정에 따라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소비자의 불만 및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3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보존 기간 : 5년 3) 접속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2 및 시행령 제41조 보존기간 : 3개월 4) 부정거래기록 보존 이유 : 부정거래의 배제 등 카수리 방침에 의한 보존 보존 기간 : 5년 5. 개인정보 제 3자 제공 1) 카수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해야 하는 경우 법령에 따른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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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카수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 또는 제휴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 및 제휴계약 시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카수리의 개인정보 공유 대상 및 위탁 및 제휴 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2) 공유 대상자: 수리서비스 제공자, 수리를 위한 부품 제공자, 엔진오일/배터리/타이어교체 서비스제공자, 세차서비스 제공자, 자동차정기검사대행 제공자, 탁송서비스 제공자 등 기타 자동차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 3) 위탁 업무 내용 및 목적: 자동차 수리 및 관리 서비스의 제공 4)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예약정보(휴대폰 번호, 예약자명, 주소(선택))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서비스 제공기간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및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 해당 보유 기간) 다만, 이용자는 관련법에 따라 수집한 개인정보의 업무위탁에 따른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미 동의 시 서비스 이행을 위한 위탁업체 제공이 불가능하여 서비스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6. 서비스를 목적으로 제 3자에 대한 개인정보 제공내용 카수리는 제공하는 서비스 외의 용도로 개인정보를 사용하거나 회원의 동의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관련 법령에 규정 혹은 권고하는 사항을 준수합니다. 1) 관련법령 :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2) 본인확인과 요금정산을 목적으로 제 3자 제공 제공받는자 / 이용목적 / 제공항목 한국모바일인증㈜ – 본인인증 목적 – 휴대폰번호 ㈜케이에스넷 – 결제 – 신용카드본인인증,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 앞 2자리 ㈜케이에스넷 – 결제, 휴대폰결제인증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결제처리정보 ㈜케이에스넷, (사)금융결재원 – 결제, 계좌이체 – 이름, 출금은행, 출금계좌번호, 이메일주소, 결제처리정보 ㈜페이앱 – 결제, 신용카드 – 카드번호, 유효기간, 인터넷프로토콜, ISP카드코드, 안심클릭 CAVV/XID, 결제처리정보 3) 제3자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계약만료, 인증만료, 관계법령에 따른 보관기한까지 4) 카수리는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이용자의 동의를 얻고 제휴사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제공 또는 공유 시, 이용자에게 제공받는자/이용목적/제공항목을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시행하며 이용자가 동의하지 않은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제공 및 공유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용자가 동의했더라도 언제든지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7. 개인정보 파기(회원탈퇴) 카수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해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인 방법을 이용하여 완전하게 삭제하게 되고, 종이로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지체 없이 파기함을 약속합니다. 8. 이용자의 권리(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와 의무 카수리는 서비스 이용에 대해, 이용자의 권리를 다음과 같이 보호하고 있습니다. 1)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그러한 경우 해당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2) 언제든지 개인정보 제공에 관한 동의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 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4) 카수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5) 이용자는 본인의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을 하실 수 있으며, 정정이 어려운 경우에 카수리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이메일 또는 서면으로 요청하시면 정정하여 드립니다. 단, 회원의 아이디(이메일주소), 이름은 정정이 불가능합니다. 6) 이용자가 부정확한 정보입력 등으로 발생하는 사고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의 정보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 상실 및 업무방해로 귀책사유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9.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의무 및 행사방법 만 14세 미만 아동의 권리행사는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는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은 이용자의 모든 권리를 가집니다. 10.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쿠키(Cookie)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로 전송하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 스스로가 쿠키의 설치 및 수집에 대해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으므로 수집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1) 쿠키의 사용목적 이용자의 방문횟수, 접속빈도, 방문시간, 취향, 관심분야의 파악 및 서비스 이용경로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이용자 분석을 통한 서비스 개선 및 타깃마케팅 및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Internet Explorer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메뉴 > “개인정보” 탭 > 직접 설정 -Chrome의 경우 웹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아이콘 “” 선택 > “설정”선택 >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선택 >개인정보 섹션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섹션에서 직접 설정 11. 링크 사이트에 대한 책임 카수리는 이용자에게 다른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2.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카수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비밀번호 암호화 회원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2)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카수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3)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카수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보호 전담팀 운영 사내 개인정보보호 전담팀을 통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카수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3.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부서 책임자: 이대형 담당부서: 카수리 운영 전화번호: 02-2624-3350 문의: delphicom@delphicom.net 또한 개인정보가 침해되어 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셔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 http://www.1336.or.kr / 1336 )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 http://www.eprivacy.or.kr / 02-580-0533~4 )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http://icic.sppo.go.kr / 02-3480-3600 )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http://www.ctrc.go.kr / 02-392-0330 ) 14.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카수리는 이용자의 의견을 소중하게 여기며, 귀하의 문의에 성실히 답할 것입니다. 전화문의를 비롯하여 이메일, 채팅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수리 개인정보 보호 고객센터 전화번호: 02-2624-3350 상담시간: 09:00 ~ 18:00(월~금, 공휴일 제외) 문 의: delphicom@delphicom.net 15. 고지의 의무 카수리는 위 내용에 대한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에는 각 서비스의 공지사항을 통해 이용자에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다만 이용자의 소중한 권리 또는 의무에 중요한 내용 변경은 즉시 고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취급방침 시행일자: 2014년 5월 9일 - 개인정보취급방침 변경공고일자: 2017년 11월 16일
  •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위치기반서비스의 내용) 회사는 위치정보사업자로부터 제공받은 위치정보수집대상의 위치정보를 이용하여 다음 각 호와 같은 내용의 위치기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현재 위치를 활용한 검색결과 제공: 개인위치정보주체의 현 위치를 기준으로 근거리 및 배달이 가능한 음식점 등의 검색결과를 제공합니다. 제2조 (위치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합니다. ① 휴대폰 단말기를 이용한 기지국 기반(Cell ID방식)의 실시간 위치정보 수집 ② GPS칩이 내장된 전용 단말기를 통해 수집되는 GPS 정보를 통한 위치정보 수집 ③ Wi-Fi칩이 내장된 전용 단말기를 통해 수집되는 WPS 정보를 통한 위치정보 수집 ④ 기타 위치를 식별할 수 있는 장치를 통해 수집되는 위치정보 수집 제3조 (위치기반서비스의 이용) ① 위치기반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지 중지될 수 있고, 또한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위치기반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전시·사변·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위치기반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제4항의 규정에 의하여 위치기반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지체 없이 이용자에게 알리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⑤ 제3항에 의한 장애로 인하여 위치기반서비스가 제한 또는 정지된 경우에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4조 (서비스 이용요금) 위치기반서비스의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제32조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 ①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하는 회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 상호 : 주식회사 델피콤 나. 대표자: 이대형 다.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32 갑을그레이트밸리 B동 1504호 라. 대표전화: 02-3397-7880 ②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미리 이용약관에 명시한 후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③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며,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제기합니다. ④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 제2항에 근거하여 개인위치정보주체에 대한 위치정보 수집/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위치정보시스템에 자동으로 기록하며, 1년 이상 보관합니다. ⑤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자가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 단말장치로 매회 이용자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자가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 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로 통보합니다. 1.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2. 이용자가 온라인 게시 등의 방법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제6조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①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 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수집한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를 파기합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거절할 수 없고 이를 위한 기술적 수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아래 각 호의 자료에 대한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 당해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정당한 사유 없이 이용자의 요구를 거절할 수 없습니다. 1. 본인에 대한 위치정보 수집,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 2. 본인의 개인위치 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률 규정에 의하여 제 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④ 이용자는 제1항 내지 제3항의 권리행사를 위해 회사의 소정의 절차를 통해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7조 (법정대리인의 권리) ① 회사는 14세 미만의 이용자에 대해서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 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당해 이용자와 당해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은 제7조에 의한 이용자의 권리를 모두 가집니다. ② 회사는 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위치정보 또는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이용 약관에 명시 또는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14세미만의 아동과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1. 위치정보 및 위치기반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가 필요한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제8조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보호의무자의 권리) ① 회사는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 자(이하 "8세 이하의 아동 등"이라 한다)의 보호의무자가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에는 본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봅니다. 1. 8세 이하의 아동 2. 금치산자 3. 장애인복지법 제2조 제2항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정신적 장애를 가진 자로서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제2조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중증장애인에 해당하는 자(장애인 복지법 제29조의 규정에 의하여 장애인 등록을 한 자에 한한다.) ②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의 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를 하고자 하는 보호의무자는 서면동의서에 보호의무자임을 증명하는 서면을 첨부하여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보호의무자는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개인위치정보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 개인위치정보주체 권리의 전부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위치정보관리책임자의 지정) ① 회사는 위치정보를 적절히 관리, 보호하고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위치정보관리 책임자로 지정해 운영합니다. ② 위치정보관리책임자는 위치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서의 부서장으로서 구체적인 사항은 본 약관의 부칙에 따릅니다.
  • 제 3자 정보제공

    견적요청 서비스 제휴사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카수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자동차 수리 견적요청 수신"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업체(이하 "제휴사"라 합니다) 간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의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1.“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태블릿, 휴대용 단말기 등의 각 종 유무선 장치)와 상관없이 제휴사브랜드명을 가지고 회사가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를 말합니다. 2.“제휴사"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동의하고, 제휴 계약을 완료한 서비스 이용 신청업체를 말합니다. 3.“게시물” 이라 함은, 제휴사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 효력 및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제휴사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제휴사 전용웹내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콘텐츠산업진흥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기존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일정기간 서비스내 공지하고, SMS,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고지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제휴사에게 통지하면서 공지 또는 고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제휴사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 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5. 제휴사가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제휴사는 제13조의 규정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서비스 이용)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서비스 사용 승낙 후 상호 협의한 날부터 가능합니다. 다만, 유료 서비스의 경우 회사가 요금납입을 확인한 후 서비스 사용의 승낙을 득하여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이용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00:00-24:00)으로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서비스 설비의 정기점검 등의 사유로 회사가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별도로 날짜와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서비스 내용 변경 통지 등) 1. 회사가 서비스 내용을 변경하거나 종료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공지사항, SMS 등의 전자적 방식을 통하여 서비스 내용의 변경 사항 또는 종료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유료 서비스가 종료되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제휴사에게 반드시 제1항의 규정에 따라 SMS등의 전자적 방식을 통하여 이를 고지하며 제12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환불 처리합니다. 제 6 조 (권리의 귀속 및 저작물의 이용) 회사가제휴사에게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되며,제휴사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일체에 관한 권리는 별도의 의사표시가 없는 한 해당 제휴사에게 귀속됩니다. 제 7 조 (서비스이용의 제한 및 중지) 1. 회사는 다음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제휴사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제휴사가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②제휴사가 제9조ㆍ제10조ㆍ제11조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③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④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⑤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⑥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⑦허위 견적 3회 또는 제휴사 불만신고 3회시 회사는 제휴사에 통보 후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고객의 잘못된 신고 또는 주관적인 의견일 경우에는 상호 협의를 통해 판단합니다. 2.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 기간 등을 제휴사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 8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회사의 서비스 제공 및 보안과 관련된 설비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 점검 또는 복구 등의 조치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제휴사와 상호 협의되지 않은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이나 SMS를 발송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알게 된 제휴사의 개인정보를 동의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고, 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제휴사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기타의 사항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별도로 정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제 9 조 (제휴사의 의무) 1. 제휴사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제휴사정보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②회사의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ㆍ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③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등 회사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④다른 제휴사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여 부당하게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⑤정크메일, 스팸메일, 행운의 편지, 피라미드 조직에 가입할 것을 권유하는 메일,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ㆍ화상ㆍ음성 등이 담긴 메일을 보내거나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⑥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를 전송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⑦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유포하는 행위 ⑧회사의 직원이나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모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시지를 발송하는 행위 ⑨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 SMS로 발송하는 행위 ⑩다른 제휴사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⑪다른 제휴사의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ㆍ저장ㆍ공개하는 행위 ⑫불특정 다수의 제휴사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스팸메일을 전송하는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활동을 하는 행위 ⑬현행 법령,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2. 제휴사는 수리한 차량의 수리부위에 하자가 발생할 경우 수리 출고일 기준으로 1년동안 무상으로 하자보수를 위한 시공을 해야 합니다. 3. 제휴사는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알게 된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를 회사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ㆍ배포하지 않고, 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제휴사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기타의 사항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별도로 정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4. 회사는 제휴사가 제1항ㆍ제3항의 행위를 하거나, 2항의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양도금지) 제휴사의 서비스 받을 권리는 양도ㆍ증여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11 조 (이용요금의 납입) 1. 제휴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사가 정한 출금일에 회사가 정한 결제방법으로 이용대금을 납부한 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①제휴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 매월 말일 정해진 서비스 이용료가 자동출금되며, 미출금시 5일 단위로 재출금됩니다. ② 서비스 이용료의 미납이 30일을 초과하면 회사는 제휴사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일시정지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제휴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견적요청을 수신하기 위해서는 최소 1만원 이상 잔액을 충전해 두어야 합니다. ④제휴사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수신을 위해 사전에 설정한 수신지역에 견적요청이 등록되면, 정해진 수신 이용료는 미리 충전된 잔액이 차감되는 방식으로 자동 과금됩니다. 2. 제휴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최초 제휴사의 신용카드를 웹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① 최초 등록시 1회에 한하여 1만원의 등록비용이 과금됩니다. 3. 회사는 결제의 이행을 위하여 반드시 필요한 제휴사의 개인정보를 추가적으로 요구할 수 있으며, 제휴사는 회사가 요구하는 개인정보를 신속ㆍ정확하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제휴사가 허위로 또는 부정확하게 제공한 개인정보로 인하여 제휴사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과실이 없는 한 제휴사의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제휴사가 서비스 해지요청을 하는 경우 자동출금은 별도의 신청없이자동 해지됩니다. 제 12 조 (이용요금의 환불 및 이의제기) 1. 제휴사가 과오 납입한 요금에 대하여 회사는 과오 납입한 사용료를 환불할 책임이 있습니다. ① 동일한 날, 동일한 사용자가 동일한 수신지역에 동일한 견적문의를 요청하는 경우 ②제휴사에서 시공서비스의 제공이 불가한 견적문의가 등록되었을 경우 2. 회사가제휴사에과오 납입된 사용료를 환불하는 경우 일반적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한 과금의 환불이 발생할 경우 제휴사는 언제든지 환불요청을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익월 1일 직전 1개월간 발생한 과오 납입한 요금을 정산하여 이를제휴사에 환불합니다. ② 환불방법은 과오 납입한 금액만큼 잔액에 충전을 하는 것으로 대체합니다. ③ 과오 납입한 요금에 대한 회사의 책임은 견적요청 수신일 기준 30일 이내입니다. 3.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아래 각 호의 경우에는 제휴사가납입한 금액의 전액을 환불합니다. ①서비스 장애 또는 회사가 제시한 최소한의 기술사양을 충족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②제휴사가 구매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③제공되는 서비스의 결함으로 서비스의 정상적인 이용이 현저히 불가능한 경우 4. 제3항의 사유 또는 서비스의 중단 등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요금을 환불하는 경우 회사는 남은 유료서비스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그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추가적으로 제휴사에게 환불합니다. 5. 제휴사는 이용요금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요금에 관한 이의는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제기하여야 합니다. 6. 제휴사가 제9조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가 제휴사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제휴사에게 대하여 일체의 환불을 하지 않습니다. 7. 전액 환불의 경우 제휴사가 해당 서비스의 이용을 위한 잔액의 충전으로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이것이 불가능 하거나 서비스의 중도해지로 인한 부분 환불 등의 경우에는 회사가 정하는 별도의 방법으로 환불합니다. 8. 본 조의 규정에 의한 환불은 매월 정산하여 정해진 날에 환불하는 것으로 하며, 환불이 지연되는 경우 지연이자율은 연리 11%로 합니다. 단, 환불에 제휴사의 협조가 필요한 경우에 제휴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 지연에 대해서는 지연이자를 지급하지 않습니다. 9. 환불에 소요되는 비용은 제휴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의 경우에는 제휴사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의 경우에는 회사가 각각 부담합니다. 제 13 조 (이용계약의 해지) 1. 제휴사는 언제든지 회사가 정하는 절차에 따라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제휴사가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제휴사의 개인정보 등을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제휴사의 모든 개인정보 등은 삭제됩니다. 3. 제휴사가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제휴사가 작성한 게시물 중 프로필 등과 같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다만, 다른 제휴사에 의해 담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게시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이의 삭제를 원하는 경우 회사가 정하는 별도의 절차에 따라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4. “제휴사”이 제9조의 규정을 위반한 경우 회사는 사전통보 없이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서비스 운영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민, 형사상 책임도 물을 수 있습니다. 제 14 조 (면책) 1. 회사는 다음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제휴사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①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②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③제휴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④기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2. 회사는제휴사가 작성하는 등의 방법으로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제휴사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제휴사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제휴사 상호간 및 제휴사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고,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5 조 (분쟁의 해결)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되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제휴사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민사소송법상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로 합니다. 부칙(2015. 11. 11) 본 약관은 2015년 12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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